송도만춘별사(松都滿春別辭)

이화백연
·

로맨스

·

111화

사극로맨스동양풍재회물

외 7개

7년 전 자신과 상단을 구해준 은인을 찾기 위해, 고려 개경에 온 연가 상단의 연소하... 그곳에서 그녀는 갖가지 사연을 가진 이들을 만나게 된다. 나라의 재건을, 가문의 부흥을, 과거의 약속을,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찬란하게 빛나는 봄날을 보냈던 그들... 연소하는 이들과 함께 은인을 찾고 사랑도 이룰 수 있을까? 작가 이메일 : favorjin@naver.com

6.2천

·

905

·

59

밤바다에 잠긴 물꼬기

김은요
·

로맨스

·

7화

[소개] 좋아한다는 말, 그 간단한 한마디를 하는 게 그들에겐 ‘그렇게’ 어려운 일이었다. 그래서 서로가 듣지 못하게 혼자서만 마음속으로 되뇌었다. 좋아한다는 말은 차마 못 하겠어. …네가 나 떠날까 봐. 나도 너 속여서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나한테 와줘서. 네 장난감 또 해줄게. 기꺼이. - 차안에서 잠든 요원에게. 좋아한다는 말은 차마 못 하겠어. …언니가 나 떠날까 봐. 나 당신 또 속여서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나한테 와줘서. 당신 장난감 못 해줘 이젠. 영원히. - 밤바다 앞에 앉아있는 언우에게. …그리고 그 망설임은 그 둘에게 있어 치명적인 실수였다. [미리보기] ‘언니 죽인 죄로 나도 못 가져 이언우. 언니 죽이는 게 무슨 잘못이 있다고 내가 이런 벌을 받아야 해?’ - 14화 요원의 대사 中에서. [부제] 1부 ..이제부턴 내가 서유영이야. 2부 My New Year, My Last Year… Was You. 3부 그 어항에서 벗어나는 방법. [연재] 매주 월/수/금/일 연재 예정. [키워드] #로맨스 #성장 #드라마 #애증 #복수 #쌍둥이자매 [당부 사항] 내용이 어두워 보일 수 있는데, 그래도 로맨스 성장물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밤바다에 잠긴 물고기’는 비극일지라도 ‘밤바다에 잠긴 물꼬기’는 희극이랍니다!! 마지막화까지 가시면 저 뜻을 이해하실 수 있을 거예요. 부담 없이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꾸벅)

123

·

11

·

6

계약상 잠만 자는 사이입니다.

버드냥이
·

로맨스

·

101화

“…뭐 이딴 놈이 다 있어?” 현아영은 헛웃음을 터트렸다. 그녀를 침대로 끌어들인 완벽한 사내를 바라보면서. 그는 그녀를 끌어안기만 했을 뿐,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잠들었다. 아니다, 한 가지는 더 했다. 목덜미 근처에 얼굴을 대고 깊게 숨을 들이마셨지, 향기를 음미하는 것처럼. 다행스럽게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지나간 첫날 밤. 다시 볼 일이 없을 줄 알았던 사람과 두 번째 밤을 지냈을 때 둘 사이에 계약서가 작성되었다. “잘 부탁합니다, 현아영 씨.” “어디 보자, 양제하…, 양 사장님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아니면 더 깔끔하고 명확하게 고용주님?” 한 침대에서 잠들 뿐, 다른 어떤 일도 없는 관계. 기이할 정도로 민감한 후각을 지닌 양제하는 현아영의 향기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잠들 수 있었다. 그저 그렇게만 지낼 줄 알았다. 하지만, “혹시 싶어서 하는 말인데 도망갈 생각은 꿈도 꾸지 마라, 어디까지라도 쫓아가 줄 테니까.” 그녀의 삶 최대의 악연이라 할 수 있는 남자, 박우철의 이상한 집착과, “우리 세트로 어울리지 않나? SNS에서는 이런 걸 설레는 키 차이라고 하던데, 같이 바디프로필 찍어볼래요?” 화사하게 빛나며 친구라는 이름으로 주변을 맴도는 최한경과, “오빠와 동생 정도로 생각한다면 좋습니다.” 모든 걸 이해하고 따뜻함으로 도와주는 김지훈이 섞여들며 그녀의 일상은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는 급류로 변한다. 그런 현아영의 앞에 추억의 남자 김선우가 가장 친했던 친구 이도희와 연인이 되어 나타나고, “…오랜만이다 선우야, 도희랑 사귀는 거야?” “아…, 그래.” 비틀린 과거가 그녀를 괴롭게 만들었다. 혼란스러운 현아영. 그런 그녀에게 그저 계약 관계라는 거리에 머무는 양제하가 묻는다. “그나저나, 그 남자는 누구입니까?” [ 메일 주소 team_ha@naver.com ] 현대 로맨스, 재벌 로맨스, 운명 로맨스, 순애물, 동거, 신데렐라, 계약관계, 능력남, 다정남, 재벌남, 헌신적인, 상처녀, 달달물, 쌍방구원, 이야기 중심 -월, 화, 수, 목 연재 합니다.

1만

·

1.1천

·

75

늑대굴

백월요
·

로맨스

·

6화

늑대굴

223

·

6

·

15